4/01/2014

빠르게 적응해간다

집중하던 시간들이 많았다.
그리고 그 시간들에 더 이상 집중할 필요가 없어졌다.
그렇게 빠르게 적응해간다.

고3때가 왠지 데자뷰처럼 다가올 뻔 했지만,
이젠 하늘 한 번 보고 넘길 정도가 되었다.
없음에 적응하는데에 한 달의 시간이 소요되던 나는 더 이상 아니다.
대2때가 왠지 데자뷰처럼 다가올 뻔 했지만,
이젠 구름 한 번 보고 웃을 정도가 되었다.
없음에 적응하는데에 일주일의 시간이 소요되던 나는 더 이상 아니다.

신경쓰던 시간들이 많았다.
그리고 그 시간들에 더 이상 신경쓸 필요가 없어졌다.
그렇게 빠르게 적응해간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